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떠나보자

산타바바라 여행 의 모든정보 여기있다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샌타바바라 본인이 직접 다녀온 산타바바라 여행 정보 들을 한곳에 담아보려고 한다. 캘리포니아 la 의 북쪽 해안선을 따라가다 보면 150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도시이다.

18세기 말 스페인계 이주자들에 의해 개척된 곳으로 지금도 남유럽의 향기가 가득한 캘리포니아 휴양지 이다. 건물의 하얀 벽과 빨간 스페인 지붕 , 짙푸른 녹음의 가로수 와 푸른 바다 황금빛 모래가 어우러진 경관이 이국적 정서 를 자아낸다.

 

 

 

이곳의 여행계획 이렇게 세워보자.

 

샌타바바라 의 메인 스트리트 는 스테이트 스트리트 와 애너카파 스트리트. 거리의 정면에는 미술관 과 갤러기가 여러 블록 연이어 있어, 산책하면서 중요 명소와 유적을 돌아볼수 있다. 산타바바라 여행 코스 는 이 두거리의 중심에 있는 쇼핑 아케이드 엘패소 에서 시작한다. 엘패소 에서는 스페인과 멕시코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멋진 레스토랑 과 독특한 상점들이 잇달아 서 있다. 그밖에 해안도로 카브릴로 불러바드 는 양쪽으로 늘어선 야지수 와 해질 무렵 노을이 물드는 풍경이 매우 로맨틱한 곳이다.

 

 

 

 

 

샌타바바라 군청사 ( Santa Barbara County Courthouse )

 

서해안 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알려진 건물로 1929 년 에 세워진 이래 현재도 군청사 로 쓰이고 있다. 벽화와 인테리어도 볼만하지만 먼저 엘리베이터 를 타고 시계탑 에 올라서 산타바바라 여행 의 모든 추억을 담을수 있다. 아마 캘리포니아 la 최고의 조망을 볼수 있을것이다.

시내의 대 파노라마 를 눈으로 보고 사진을 찍어 보자. 스페인풍의 건물이 나란히 세워진 마을과 새파란 태평양까지 시원스럽게 펼쳐진다. 건물 내부는 자유롭게 돌아볼수 있으면 무료 가이드 투어가 월~토요일 14:00 에 출발한다.

 

 

 

 

 

샌타바바라 미술관 ( Santa Barbara Museum of Art )

 

군청사 근처에 있는 미술관 샤갈과 모네의 작품 외에 주목받는 아티스트이 회화 조각 사진 을 상설 전시한다. 아담한 크기라 부담없이 들러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프레시다오 역사 공원 ( El Presidio de Santa Barbara )

 

1782년 스페인군 이 새운 요새로 미국 서해안에서 스페인 의 문화 중심지가 되었다. 지진과 도시 정비로 인해 대부분 파괴되었으나 1963년부터 시민들에 의해 복구되기 시작해 원래의 모습을 되찾아 가고 있다.

 

 

 

 

 

워터프런트 ( The Waterfront )

 

약 8키로미터 에 걸쳐 야자수가 늘어서 있는 아름다운 해변이다. 산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탈수도 있고 요트와 윈드서핑 에 도전하기에도 좋은 장소이다. 캘리포니아 la 산타바바라 의 여유로움 이라고 할까.

다운타운에서 스테이트 스트리트 를 따라가면 만나게 되는 스턴스 워프 는 1872년에 세워진 목조 건물을 최근 복원한곳이며 선물 가게와 해산물 식당 수산시장이 늘어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