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낸시랭 결혼소식이 전해지면서 그녀의 과거 뉴스와 토픽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워낙 많은 기행? 과 뉴스를 한꺼번에 쏟아내는 연애인 이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번엔 korean muscle 대회 에서의 우승이 다시 화제가 되었답니다.
2015년 5월 2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린 머쓸 대회 에서 낸시랭 머슬 매니아 로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물론 클래식 부분입니다. 그래도 대단하네요.
1976년 생인 그녀는 연애인으로서는 약간 많은 나이 입니다. 워낙 동안이라 그런지 그렇게 나이가 들어보이지는 않죠. 현재까지도 연애뉴스 에 간간히 나올정도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고 있는 낸시랭 입니다. 워낙 많은 구설수? 로 유명세를 떨친그녀는 이번엔 낸시랭 머슬 이라는 검색어로 다시금 주목을 끌고 있답니다.
어떻게든 대중의 시선을 받을 방법을 고심하는 거 같습니다. 머슬마니아 월드대회 스포츠 model 부문 세계 2위를 기록한 이소희 선수에게 훈련을 받았다고 합니다. 낸시랭은 단 3주간 열심히 훈련해 상을 탔다고 합니다. 정말이지 낸시랭 머슬 선수 라 해도 손색이 없겠네요.
변희재 씨와의 논쟁 그리고 연애인인 지인과의 몰카 구설수 등등 워낙 많은 토픽을 몰고 다니는 낸시랭. 그녀가 본격적으로 유명해진건 KBS 인간극장 이라는 다큐멘터리 에 출연하면서 부터입니다. 수영복을 입고 바이올린 을 켜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팝아티스트 라는 생소한 단어에 낸시랭 이라는 이름을 각인시키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그리고 과거 korean muscle 대회 우승 도 최근 결혼소식과 같이 화제를 몰고 왔습니다.
그 이후에도 과도한 노출과 특이한 기행으로 인해 대중의 시선은 반반 이였습니다. 비호감이다. 관심을 구걸하는 연애인 등등 반응은 엇갈렸습니다.
험난하고 장기간 살아남기 힘들다는 연애계 에서 간간히 소식을 전해주는 것만으로도 대단한거라 생각됩니다. 낸시랭 머슬 매니아 로서의 도전을 누가 손가락질 하겠습니까. 지금까지 전해주었던 블랙뉴스거리 보다 훨씬 더 건강하고 유익한 토픽뉴스라고 생각됩니다.
갑작스러운 결혼소식으로 또다시 관심을 받고 있는 그녀. 과거 친부에 대한 논란도 있었죠. 부친은 처음 사망한것으로 알려졌으나 과거 팝 번안곡 가수로 유명했던 박상록 씨의 딸로 알려졌죠. 그로인해 그녀의 불행한 가족사로 많은 동정을 받았습니다. 그이후로 낸시랭 으로 살아온 나날들이 다시한번 재조명을 받게 되었죠. 이번 결혼을 통해 korean muscle 대회 우승 이라는 풋풋한 소식들만 계속들려오길 바래봅니다.
참고로 이 머슬대회 이후 낸시랭 팬들의 광분이 있었다고 하네요. 약간 베이글 컨셉인 그녀인데 그런 컨셉과 대비되는 이미지로의 변신이였으니깐요. 이해가 갑니다. 아무튼 낸시랭 씨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연애 스타 통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지현 아나운서 재혼 이게 무슨말이냐? (0) | 2017.12.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