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꿀팁들

독서감상문베끼기 그럴싸하게 해보자

 

 

오늘은 약간의 잔머리 같은 꿀팁을 알려드릴까해요. 바로 이겁니다.

 

 

 

 

 

지식검색을 찾아보면 그냥 독후감 을 이런걸 써라 라고 나오는데요. 그러면 안됩니다. 다름사람의 독서감상문 과 겹칠수도 있기때문에 하실거면 옛날에 쓴 지식 검색결과에 나온 독서록 을 베끼시는게 낫습니다. 제일 좋은건 짧은 독서록 베끼기 하는 겁니다.

감상문 이 짧게 제출하는거면 안성맞춤 이겠고요. 장문의 독서감상문 이라면 시중에 나와있는 짧은 독서록 에 살을 붙여 길게 재가공을 하는겁니다.

 

 

 

 

지금부터 독서감상문베끼기 하기 좋은 사이트 두곳을 소개 할까합니다. 독서록 모음 을 해놓은 아주 유익한 곳들이에요. 여기서 중요한 한가지가 있습니다. 여기에 나와있는 내용을 그대로 카피하시지 마세요. 그대로 베껴서 제출하면 감상문 을 읽는사람이 알아챌 확률이 높답니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수정을 하세요. 그래야 자연스러운 독서록 이 완성되는거죠.

 

 

 

 

 

먼저 로직아이 리딩교육원 이라는 곳입니다. 회원가입은 안하셔도 되고요 포털검색에 검색해보시면 사이트 주소가 나온답니다. 굳이 링크를 공유하지 않을께요.

 

 

 

위쪽에 보시면 정보마당 이라는 곳으로 들어갑니다.

 

 

 

 

추천도서 와 단계별 필독서 이 두가지 탭을 추천합니다. 이곳에 들어가보시면 많은 책들을 소개하는 글들이 나온답니다.

 

 

책 제목과 저자에 대한 정보가 나오고요 책 내용소개 라는 글이 나옵니다. 짧은 독서록 베끼기 라면 위에 정도의 글이면 충분합니다.

위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그대로 카피 하지마시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가공하세요. 독서록 을 인터넷 사이트 에서 직접 구매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 입니다. 가장확실하잖아요.

 

 

 

 

 

다음 소개할 독서감상문베끼기 최적화 사이트는요. 글나라 라는 곳입니다. 솔직히 이미 많이 알려는 웹사이트 입니다. 이런점이 이곳의  큰담점이 될수 있습니다. 선택은 본인이 판단하는걸로.

 

 

 

 

 

사이트 위쪽으로 마우스 커서를 올려보면 이전 홈페이지 보기 라는 곳이 나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는거에요.

 

 

 

 

 

청소년 마당 에 보시면 독서 감상문 모음 이라고 보이실겁니다. 이곳이에요.

 

 

 

 

 

들어가보시면 이렇게 쫙 나온답니다. 이곳도 책을 소개하는 내용이라서 자신의 독후감 스타일 로 다시 써야한답니다. 기존의 뼈대 는 이런글들로 하시돼 자신의 어체로 짧은 독서록 베끼기 를 완성해보세요.

최고의 독서록 은 아무것도 참조하지 않고 직접 책을 읽고 독서 감상문 을 쓰는겁니다. 하지만 제출기한 에 맞추기 어렵다거나 글을 쓸시간이 없다면 제가 알려드린 방법 으로 해보는것이 좋겠죠.

 

 

 

 

지금까지 잡동사니 같은 독서감상문베끼기 핵팁  을 공유해 보았습니다. 저희 포스팅 많이 사랑해주세요.